한국전자인증 뉴스

[공지]  에이아이브레인, 타이키 출시계획 업데이트
마케팅팀 2017-07-04 17:42
조회수 : 92

존경하는 고객 및 주주 여러분,



인공지능 로봇 타이키(Tyche)에 기대와 성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타이키 (Tyche)는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AI 로봇이 되고자 하는 목표 아래 전 세계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으로 자리잡는 것을 최우선적인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로봇 타이키는 11월 21일 국내 정식 출시를 시작하였으며 국내를 시작으로 아마존을 통한 글로벌 출시와 중국 시장 출시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그동안 타이키는 3가지 개선사항을 보완하였습니다.
첫째, 중국 심천의 제조사인 Scientific Toys 와 중국 시장을 포함한 전 세계 시장을 목표로 한 3 가지 제품 버전을 국가별 인증 조건에 맞게 출시를 추진하였으며 FCC인증, CC인증, KC인증을 모두 통과하고 우선 국내 출시를 시작하였습니다.

둘째, Android 버전과 iOS 버전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습니다. iOS 버전과 함께 전 미국 시장을 목표로 하게 되었습니다.   
셋째, 무선 커낵션 버전과 함께 국내 제품은 물론 중국, 미국 제품을 포함한 세계 모든 스마트폰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3 가지 획기적인 개선으로 명실공히 전 세계 시장의 출시가 가능해 졌습니다. 
위와 같은 개선 사항과 함께 타이키 출시계획을 다음과 같이 업데이트하여 알려드립니다.


- 타이키 출시 계획 업데이트 -

● 전세계 품질 인증 일정
    ○ 미국 FCC 인증 완료
    ○ 국내 KC 인증 완료
    ○ 중국 CCC 인증 완료

● Tyche 로봇 플랫폼 & APP (SW)
    ○ 전문 QA업체 통한 기능 및 성능 테스트.
    ○ 사용자 경험과 피드백 수렴으로 업데이트 반영.

● Launch Schedule
    ○ User Focus Group QA - 완료
    ○ Soft Launch (US, Korea) – 완료
    ○ Official Release
        ■ US (via Amazon) : 2017년 12월 예정 ( 마케팅 협의 중, 일정 재공지 )
        ■ China : 2017년 12월 예정 ( 일정 재공지 )
        ■ Korea : 2017년 11월 21일 온라인 마켓 출시 ( G마켓, 11번가, 네이버스토어팜 )
※ Soft Launch
: 전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한 본격 출시에 앞서 주요 개발자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정 출시를 통해 해당 제품의 성공적인 시장 도입을 위한 첫 단계


앞으로도 전세계 시장에서 최고의 AI 로봇 제품으로 인정받고 또한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모든 지혜와 노력을 집중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타이키에 대한 고객 및 주주 여러분들의 성원과 격려에 거듭 감사드립니다.


업데이트 일자 : 2017년 11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