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한국전자인증 인증마당
Q&A
FAQ
주주게시판
전자인증뉴스
IR뉴스
한국전자인증
뉴스
제목
[공지] 고객센터 상담업무시간 변경 안내
글쓴이
한국전자인증
작성일
2019-06-17 14:40
조회수 : 13
안녕하세요.
항상 한국전자인증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19년 7월 1일부터 공인인증서 관련 상담시간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다 음 -------------------
기존 : (평일) 09:00 ~ 18:30
변경 : (평일) 09:00 ~ 18:00
참고로 공인인증서 분실신고업무는 기존과 동일하게 운영됨을 알려드립니다.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국전자인증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을
Facebook
Twitter
Google+
에 공유합니다.
목록보기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
저작권조항
CS 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