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작업관리자 - 시작프로그램 - [CCDaemon.exe, UniCRSLocalServer] 두 프로그램 상태가 사용 안 함 상태라면 각각 누른 후 사용으로 변경
2. 인터넷창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인터넷 사용기록 / 다운로드 기록/ 쿠키및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선택하여 데이터삭제
★★★1번과 2번 모두 진행 후 PC 재부팅!!!
3. 제어판 > 프로그램및 기능 >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 CROSSCERT UniCRSV3 삭제 후 재설치
★★★ 위 3가지 모두 진행 후에도 지속적으로 오류 발생시 브라우저 업데이트 이슈로 일부 사이트에서 한국전자인증의 인증서 선택 창에서 무한로딩 현상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해당 브라우저에서 계속 이용을 원하실 경우 이용하는 사이트에 당사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 패치로 업데이트 되어야 합니다. (거래 사이트가 http인지 https 인지 확인필요)
http로 접속되는 사이트일 경우 해당 사이트 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