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자인증 주주게시판

Top Investor Questions (주주님들이 자주하는 질문)
주주님들이 궁금해 하시는 내용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한국전자인증의 사업범위에 지능형로봇, 사물인터넷 보안 분야가 포함되나요?
회사목적사업에는 지능형로봇, 사물인터넷 보안 분야가 포함되어 있으며 현재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매도, 신용물량과 회사 혹은 대주주와 연관이 있나요? 또한 이에 대한 대책이 있나요?
주식대차와 공매도는 회사나 대주주와는 전혀 관계가 없는 사항이며, 관련 법규정상 기관들 사이에서 발생하는 주식의 대차거래로 회사가 그 내용을 알 수 없으며 또한 관리 가능한 사항은 아닙니다.
한국전자인증은 공시의무를 준수하며 만일 대주주가 주식을 대여한다면 관련 내용은 공시하도록 의무화되어 있습니다.
타이키 출시는 언제되나요?

존경하는 고객 및 주주 여러분,



인공지능 로봇 타이키(Tyche)에 기대와 성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타이키 (Tyche)는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AI 로봇이 되고자 하는 목표 아래 전 세계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으로 자리잡는 것을 최우선적인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그동안 타이키는 3가지 개선사항을 보완하였습니다.

첫째, 중국 심천의 제조사인 Scientific Toys 와 중국 시장을 포함한 전 세계 시장을 목표로 한 3 가지 제품 버전을 국가별 인증 조건에 맞게 출시를 추진하였으며 FCC인증, CC인증, KC인증을 모두 통과하였습니다.

둘째, Android 버전과 iOS 버전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습니다. iOS 버전과 함께 전 미국 시장을 목표로 하게 되었습니다.

셋째, 무선 커낵션 버전과 함께 국내 제품은 물론 중국, 미국 제품을 포함한 세계 모든 스마트폰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3 가지 획기적인 개선으로 명실공히 전 세계 시장의 출시가 가능해 졌습니다.

위와 같은 개선 사항과 함께 타이키 출시 일장을 다음과 같이 업데이트하여 알려드립니다.

타이키 출시 계획 업데이트

● 전세계 품질 인증 일정
    ○ 미국 FCC 인증 완료.
    ○ 국내 KC 인증 완료.
    ○ 중국 CCC 인증 완료.

● Launch Schedule
    ○ User Focus Group QA - 완료
    ○ Soft Launch (US, Korea) – 완료
    ○ Official Release
        ■ US (via Amazon): 2018년 3월 28일 온라인 마켓 출시 ( Amazon.com )
        ■ China (via jd.com) : 2018년 4월 16일 온라인 마켓 출시 ( jd.com )
        ■ Korea : 2017년 11월 21일 온라인 마켓 출시 ( G마켓, 11번가, 네이버스토어팜 )

※ Soft Launch : 전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한 본격 출시에 앞서 주요 개발자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정 출시를 통해 해당 제품의 성공적인 시장 도입을 위한 첫 단계


앞으로도 전세계 시장에서 최고의 AI 로봇 제품으로 인정받고 또한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모든 지혜와 노력을 집중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타이키에 대한 고객 및 주주 여러분들의 성원과 격려에 거듭 감사드립니다.

업데이트 일자 : 2018년 3월 28일

기업설명 및 홍보활동을 강화해 주십시오.
한국전자인증은 가시적인 성과가 있을 때마다 홍보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국전자인증의 재무 제표 및 지표.
IR 페이지의 재무정보를 참고해 주십시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보안사업들에 대한 회사의 예정은 있나요?
생체기반 인증관련
생체기반인증(지문인식등)은 현재 준비 중에 있습니다. 그 외 생체기반인증은 현재 회사에서는 검토 중이지 않습니다.
사물인터넷 보안 분야 판매 여부
현재 사물인터넷 보안 관련하여 당사는 오래 전부터 device 인증서를 삼성전자㈜,노틸러스효성 등 대기업과 국가공공기관에 판매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IR(Investor Relations)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주주님이 웹 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1:1 문의를 통해 이메일을 보내 주십시오.